사용자 기여
(최신 | 오래됨) (다음 50개 | 이전 50개) (20 | 50 | 100 | 250 | 500) 보기
- 2016년 10월 6일 (목) 14:07 (차이 | 역사) . . (+45) . . 종합분석:폴란드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2016년 10월 6일 (목) 09:00 (차이 | 역사) . . (+9) . . 교육제도:벨리즈 (→2. 벨리즈 교과서 정책“주벨리즈대한민국 대사관 제공자료(2014년)) (최신)
- 2016년 10월 6일 (목) 08:59 (차이 | 역사) . . (+1) . . 교육제도:벨리즈 (→2. 벨리즈 교과서 정책“주벨리즈대한민국 대사관 제공자료(2014년))
- 2016년 10월 6일 (목) 08:58 (차이 | 역사) . . (-1) . . 교육제도:벨리즈 (→2. 벨리즈 교과서 정책“주벨리즈대한민국 대사관 제공자료(2014년))
- 2016년 10월 6일 (목) 08:58 (차이 | 역사) . . (+76) . . 교육제도:벨리즈 (→2. 벨리즈 교과서 정책“주벨리즈대한민국 대사관 제공자료(2014년))
- 2016년 10월 6일 (목) 08:57 (차이 | 역사) . . (+3,256) . . 새글 교육제도:벨리즈 (새 문서: ==1. 벨리즈 초중고등학교 기본 교육과정<ref>“주벨리즈대한민국 대사관 제공자료(2014년)</ref> == *학제(2012년 기준) **유치원 : 2년(3세-4세)-2...)
- 2016년 10월 6일 (목) 08:26 (차이 | 역사) . . (-2) . . 교육제도:폴란드 (→1. 폴란드 초중고등학교 기본 교육과정“주폴란드대한민국 대사관 제공자료(2014년))
- 2016년 10월 6일 (목) 08:26 (차이 | 역사) . . (+1,734) . . 새글 교육제도:폴란드 (새 문서: ==1. 폴란드 초중고등학교 기본 교육과정<ref>“주폴란드대한민국 대사관 제공자료(2014년)</ref> == *학제 : 초등 6년, 중등 3년, 고등 3년 **과목...)
- 2016년 9월 30일 (금) 18:58 (차이 | 역사) . . (+1,421) . . 새글 미션:폴란드 (새 문서: ==1. 미션 코드== {{미션코드}} ==2. 미션 리스트==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미션 코드''' !! style="...) (최신)
- 2016년 9월 30일 (금) 18:56 (차이 | 역사) . . (-8) . . 종합분석:독일:2016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 2016년 9월 30일 (금) 18:55 (차이 | 역사) . . (-6) . . 교과서:독일:Politik und Wirtschaft 9 Gymnasium Hessen(정치와 경제 9 김나지움 헤센) (→2. 한국 관련 내용)
- 2016년 9월 30일 (금) 18:55 (차이 | 역사) . . (-5) . . 교과서:독일:Politik und Wirtschaft 9 Gymnasium Hessen(정치와 경제 9 김나지움 헤센) (→4. 검토 의견)
- 2016년 9월 30일 (금) 18:54 (차이 | 역사) . . (+42) . . 교과서:독일:Politik und Wirtschaft 9 Gymnasium Hessen(정치와 경제 9 김나지움 헤센) (→2. 한국 관련 내용)
- 2016년 9월 30일 (금) 18:54 (차이 | 역사) . . (-983) . . 교과서:독일:Politik und Wirtschaft 9 Gymnasium Hessen(정치와 경제 9 김나지움 헤센)
- 2016년 9월 30일 (금) 18:53 (차이 | 역사) . . (+113) . . 교과서:독일:Politik und Wirtschaft 9 Gymnasium Hessen(정치와 경제 9 김나지움 헤센) (→4. 검토 의견)
- 2016년 9월 30일 (금) 18:44 (차이 | 역사) . . (+1,716) . . 교과서:독일:Politik und Wirtschaft 9 Gymnasium Hessen(정치와 경제 9 김나지움 헤센)
- 2016년 9월 30일 (금) 18:39 (차이 | 역사) . . (+1,105) . . 새글 교과서:독일:Politik und Wirtschaft 9 Gymnasium Hessen(정치와 경제 9 김나지움 헤센) (새 문서: == 1. 목차== *1 경제와 직업의 세계 *2 사회복지국가와 경제 *3 미디어: 언론의 자유와 시장 *4 국제적 협력과 평화보장 *5 국제적 경제관계 *6...)
- 2016년 9월 30일 (금) 18:35 (차이 | 역사) . . (-4) . . 종합분석:독일:2016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2016년 9월 30일 (금) 18:30 (차이 | 역사) . . (-878) . . 교과서:독일:Politik und Wirtschaft 7/8 Gymnasium Hessen(정치와 경제 7/8 김나지움 헤센)
- 2016년 9월 30일 (금) 18:25 (차이 | 역사) . . (-240) . . 종합분석:독일:2016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 2016년 9월 30일 (금) 18:24 (차이 | 역사) . . (+6) . . 종합분석:독일:2016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 2016년 9월 30일 (금) 18:23 (차이 | 역사) . . (+350) . . 종합분석:독일:2016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 2016년 9월 30일 (금) 17:17 (차이 | 역사) . . (-937) . . 교과서:독일:TEAM 9 – Arbeitsbuch für Politik und Wirtschaft (Realschule Hessen) (팀 9 – 정치 경제 교과서 (헤센주 레알슐레)) (→2. 한국 관련 내용)
- 2016년 9월 30일 (금) 17:16 (차이 | 역사) . . (+1,013) . . 새글 교과서:독일:TEAM 1 – Arbeitsbuch für Politik und Wirtschaft (Realschule Hessen) (팀 10 – 정치 경제 교과서 (헤센주 레알슐레)) (새 문서: == 1. 목차== *기업 – 경제를 움직이는 동력 *경제질서와 경제정책 *평화보장 *유럽연합 *양성평등 *기후와 교통 *개발지원정책 *“하나의...)
- 2016년 9월 30일 (금) 17:13 (차이 | 역사) . . (+1,712) . . 새글 교과서:독일:TEAM 9 – Arbeitsbuch für Politik und Wirtschaft (Realschule Hessen) (팀 9 – 정치 경제 교과서 (헤센주 레알슐레)) (새 문서: == 1. 목차== *정치에 관한 기본적 질문 *사회 속 청소년 *변화하고 있는 대중매체 *정보시대의 노동 *독일연방공화국의 사회적 문제 ==2. 한...)
- 2016년 9월 30일 (금) 17:12 (차이 | 역사) . . (+1,674) . . 새글 교과서:독일:TEAM 7 – Arbeitsbuch für Politik und Wirtschaft (Realschule Hessen) (팀 7 – 정치 경제 교과서 (헤센주 레알슐레)) (새 문서: == 1. 목차== *학교에서의 공동체생활, 어떻게 만들어 나갈 수 있는가? *가족의 공동체생활 *지방자치단체에서의 삶 *중독의 위험: 보고, 이...)
- 2016년 9월 30일 (금) 17:10 (차이 | 역사) . . (+4) . . 교과서:독일:Politik und Wirtschaft 7/8 Gymnasium Hessen(정치와 경제 7/8 김나지움 헤센) (→2. 한국 관련 내용)
- 2016년 9월 30일 (금) 17:08 (차이 | 역사) . . (+873) . . 교과서:독일:Politik und Wirtschaft 7/8 Gymnasium Hessen(정치와 경제 7/8 김나지움 헤센)
- 2016년 9월 30일 (금) 16:58 (차이 | 역사) . . (+699) . . 새글 교과서:독일:Politik und Wirtschaft 7/8 Gymnasium Hessen(정치와 경제 7/8 김나지움 헤센) (새 문서: == 1. 목차== *1 현대 사회 속 청소년 *2 민주주의와 정치적 참여 *3 개인 가정의 경제 *4 미디어와 여가시간 *5 청소년과 법 *6 경제교육: 시장...)
- 2016년 9월 30일 (금) 16:56 (차이 | 역사) . . (+2) . . 교과서:독일:Demokratie heute 3 – Politk und Wirtschaft (Hessen) (민주주의 오늘 3 – 정치 경제 (헤센)) (→2. 한국 관련 내용)
- 2016년 9월 30일 (금) 16:56 (차이 | 역사) . . (+3,963) . . 새글 교과서:독일:Demokratie heute 3 – Politk und Wirtschaft (Hessen) (민주주의 오늘 3 – 정치 경제 (헤센)) (새 문서: == 1. 목차== *경제질서, 사회적 시장경제, 노사관계 *평화보장 *유럽 *양성평등 *교통과 환경 *하나의 지구촌 ==2. 한국 관련 내용== p. 58 반...)
- 2016년 9월 30일 (금) 16:51 (차이 | 역사) . . (+1,706) . . 새글 교과서:독일:Demokratie heute 2 – Politk und Wirtschaft (Hessen) (민주주의 오늘 2 – 정치 경제 (헤센)) (새 문서: == 1. 목차== *의회민주주의 *사회 속 청소년 *변화하고 있는 대중매체 *미디어의 역할과 책임 *정보사회 속 직업 *독일연방공화국의 사회복...)
- 2016년 9월 30일 (금) 16:49 (차이 | 역사) . . (+677) . . 새글 교과서:독일:Demokratie heute 1 – Politk und Wirtschaft (Hessen) (민주주의 오늘 1 – 정치 경제 (헤센)) (새 문서: == 1. 목차== *학교생활 함께 만들어가기 *가족 내 공동체생활 *지자체 내 삶 *중독의 위험 *환경보호 *청소년과 법 ==2. 한국 관련 내용== p....)
- 2016년 9월 30일 (금) 16:44 (차이 | 역사) . . (+1,886) . . 새글 교과서:독일:Trio–Gesellschaftslehre 3 (트리오–사회 3) (새 문서: == 1. 목차== *1. 자유 – 평등 – 박애 – 현실화된 유토피아인가? *2. 현대시대의 동력으로서의 발전 – 끝이 없는 발전? *3. 도시와 그 주변...)
- 2016년 9월 30일 (금) 16:36 (차이 | 역사) . . (+1,897) . . 새글 교과서:독일:Trio–Gesellschaftslehre 2 (트리오–사회 2) (새 문서: == 1. 목차== *1. 로마제국과 로마제국이 유럽의 형성 과정에 미친 영향 *2. 세계 속 우리 – 우리 속 세계 *3. 중세시대의 삶 *4. 청소년과 권...)
- 2016년 9월 30일 (금) 16:30 (차이 | 역사) . . (+856) . . 새글 교과서:독일:Trio–Gesellschaftslehre 1 (트리오–사회 1) (새 문서: == 1. 목차== *1. 학교 함께 만들어가기 *2. 세계의 아이들 *3. 변화하고 있는 삶의 터전 *4. 인간은 누구나 같은 권리를 갖고 있다 *5. 독일 –...)
- 2016년 9월 30일 (금) 16:27 (차이 | 역사) . . (+1,643) . . 새글 교과서:독일:Menschen Zeiten Räume-Arbeitsbuch für Gesellschaftslehre Hessen-Band 3 (인간 시간 공간–사회과목을 위한 교과서 헤센-3권) (새 문서: == 1. 목차== *1 프랑스혁명 *2 자유와 독일의 통일을 위하여 *3 산업혁명 *4 변화하는 직업의 세계 *5 제국주의와 국가주의 – 1차 세계대전...)
- 2016년 9월 29일 (목) 21:02 (차이 | 역사) . . (+1,610) . . 새글 교과서:독일:Menschen Zeiten Räume-Arbeitsbuch für Gesellschaftslehre Hessen-Band 2 (인간 시간 공간–사회과목을 위한 교과서 헤센-2권) (새 문서: == 1. 목차== *1 로마제국 *2 세계 속 우리 – 우리 속 세계 *3 중세시대 *4 날씨와 기후 *5 서로 다른 기후대와 식생대의 삶 *6 청소년과 법 *7...)
- 2016년 9월 29일 (목) 20:57 (차이 | 역사) . . (+1,206) . . 새글 교과서:독일:Menschen Zeiten Räume-Arbeitsbuch für Gesellschaftslehre Hessen-Band 1 (인간 시간 공간–사회과목을 위한 교과서 헤센-1권) (새 문서: == 1. 목차== *1 학교생활 함께 만들어가기 *2 우리 사는 행성 지구 *3 도시와 지방 *4 알프스 – 고산지대의 활용 *5 장애를 가진 사람들 *6...)
- 2016년 9월 29일 (목) 20:49 (차이 | 역사) . . (+3,094) . . 새글 교과서:독일:Das IGL-Buch 3-Gesellschaftslehre (IGL 교과서 3-사회) (새 문서: == 1. 목차== *기후 변화 – 모두의 삶과 관련된 일 *제국주의와 1차 세계대전 *민주주의 제도 하에서 적극적인 시민 *바이마르 공화국 *국...)
- 2016년 9월 29일 (목) 20:35 (차이 | 역사) . . (+5) . . 교과서:독일:Das IGL-Buch 2-Gesellschaftslehre (IGL 교과서 2-사회) (→연계 정보)
- 2016년 9월 29일 (목) 20:34 (차이 | 역사) . . (+1,448) . . 새글 교과서:독일:Das IGL-Buch 2-Gesellschaftslehre (IGL 교과서 2-사회) (새 문서: == 1. 목차== *우리가 사는 행성 지구 *유태인, 기독교인, 무슬림 *중세시대의 삶 *세계의 다양한 생활터전 *발견의 시대 *종교개혁 *경제...)
- 2016년 9월 29일 (목) 20:26 (차이 | 역사) . . (0) . . 종합분석:독일:2016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2016년 9월 29일 (목) 20:25 (차이 | 역사) . . (+5) . . 교과서:독일:Das IGL-Buch 1-Gesellschaftslehre (IGL 교과서 1-사회) (→연계 정보)
- 2016년 9월 29일 (목) 20:24 (차이 | 역사) . . (+7) . . 교과서:독일:Das IGL-Buch 1-Gesellschaftslehre (IGL 교과서 1-사회) (→2. 한국 관련 내용)
- 2016년 9월 29일 (목) 20:24 (차이 | 역사) . . (+937) . . 새글 교과서:독일:Das IGL-Buch 1-Gesellschaftslehre (IGL 교과서 1-사회) (새 문서: == 1. 목차== *학교에서의 공동체생활 *위치 파악 *가족 *도시와 농촌에서의 삶 *자연 탐구하기 *우리를 먹여 살리는 농부 *고대 이집트 *여...)
- 2016년 9월 29일 (목) 20:20 (차이 | 역사) . . (+32) . . 종합분석:독일:2016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2016년 9월 29일 (목) 20:20 (차이 | 역사) . . (-2) . . 종합분석:독일:2016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2016년 9월 29일 (목) 20:11 (차이 | 역사) . . (+7,312) . . 종합분석:독일:2016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2016년 9월 29일 (목) 19:30 (차이 | 역사) . . (+1,195) . . 새글 종합분석:독일:2016 (새 문서: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2. 한국 관련 내용 분석== ===가. 역사=== ===나. 경제=== ===다. 지리=== ===라. 기타=== ==3. 한국 관련 기술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