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기여
(최신 | 오래됨) (다음 50개 | 이전 50개) (20 | 50 | 100 | 250 | 500) 보기
- 2015년 2월 5일 (목) 17:25 (차이 | 역사) . . (+374) . . 새글 교과서:영국:Modern World History Combined Edition (새 문서: ==연계 정보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 |교육제도:영국 |영국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 i...)
- 2015년 2월 5일 (목) 17:24 (차이 | 역사) . . (-6) . . 교과서:영국:The Usborne Geography Encyclopedia with Complete World Atlas (→연계 정보)
- 2015년 2월 5일 (목) 17:24 (차이 | 역사) . . (-6) . . 교과서:영국:OCR GSCE Modern World History Revision Guide (→연계 정보)
- 2015년 2월 5일 (목) 17:23 (차이 | 역사) . . (-6) . . 교과서:영국:Tomorrow’s Geography for Edexcel GCSE Specification A Revision Guide, Unit 1 Geographical Skills and Challenges (→연계 정보)
- 2015년 2월 5일 (목) 17:23 (차이 | 역사) . . (+427) . . 새글 교과서:영국:Tomorrow’s Geography for Edexcel GCSE Specification A Revision Guide, Unit 1 Geographical Skills and Challenges (새 문서: ==1. 목차== ==2. 한국관련 내용== ----- ==연계 정보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 |교육제도:영국 |파...)
- 2015년 2월 5일 (목) 17:22 (차이 | 역사) . . (+427) . . 새글 교과서:영국:OCR GSCE Modern World History Revision Guide (새 문서: ==1. 목차== ==2. 한국관련 내용== ----- ==연계 정보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 |교육제도:영국 |파...)
- 2015년 2월 5일 (목) 17:22 (차이 | 역사) . . (+427) . . 새글 교과서:영국:The Usborne Geography Encyclopedia with Complete World Atlas (새 문서: ==1. 목차== ==2. 한국관련 내용== ----- ==연계 정보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 |교육제도:영국 |파...)
- 2015년 2월 5일 (목) 17:21 (차이 | 역사) . . (+421) . . 새글 교과서:영국:Edexcel AS Economics Unit 2 Managing the Economy (새 문서: ==1. 목차== ==2. 한국관련 내용== ----- ==연계 정보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 |교육제도:영국 |영...)
- 2015년 2월 5일 (목) 17:20 (차이 | 역사) . . (+1,529) . . 종합분석:영국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 2015년 2월 5일 (목) 17:15 (차이 | 역사) . . (-50) . . 교과서:프랑스:Histoire(Jérôme Grondeux-고3-2008-Bordas) (→2. 한국관련 내용)
- 2015년 2월 5일 (목) 17:14 (차이 | 역사) . . (+24,891) . . 새글 교과서:프랑스:Histoire(Jérôme Grondeux-고3-2008-Bordas) (새 문서: ==1. 목차== *대학입학시험 준비 *논술 12 *역사적 참고자료 16 *여러 개의 자료 연구하기 18 *PARTⅠ 1945년에서 오늘날까지의 세계 *들어가기 *19...)
- 2015년 2월 5일 (목) 17:06 (차이 | 역사) . . (+181) . . 교과서:프랑스:Histoire(Jean-Michel LANBIM-고3-2009-Hachette) (→1. 목차)
- 2015년 2월 5일 (목) 17:01 (차이 | 역사) . . (+23,663) . . 새글 교과서:프랑스:Histoire(Jean-Michel LANBIM-고3-2009-Hachette) (새 문서: ==1. 목차== ES/L 교과 커리큘럼 2 S 교과 커리큘럼 6 바칼로레아의 역사 시험은? 10 ‘바칼로레아 준비하기’ 코너 목차 13 제1장 전후의 세계...)
- 2015년 2월 5일 (목) 16:57 (차이 | 역사) . . (+76) . . 종합분석:프랑스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 2015년 2월 5일 (목) 14:12 (차이 | 역사) . . (-64) . . 국가:노르웨이 (→행정구역)
- 2015년 2월 5일 (목) 14:12 (차이 | 역사) . . (-41) . . 국가:노르웨이 (→행정구역)
- 2015년 2월 5일 (목) 14:12 (차이 | 역사) . . (-121) . . 국가:노르웨이 (→대외 관계)
- 2015년 2월 5일 (목) 14:11 (차이 | 역사) . . (-33) . . 국가:노르웨이 (→역사)
- 2015년 2월 5일 (목) 14:11 (차이 | 역사) . . (-76) . . 국가:노르웨이 (→2011년 노르웨이 테러)
- 2015년 2월 5일 (목) 14:10 (차이 | 역사) . . (0) . . 새글 파일:Norwaymap.jpg (최신)
- 2015년 2월 5일 (목) 14:10 (차이 | 역사) . . (+54) . . 국가:노르웨이 (→지리)
- 2015년 2월 5일 (목) 14:09 (차이 | 역사) . . (-3) . . 국가:영국
- 2015년 2월 5일 (목) 14:07 (차이 | 역사) . . (0) . . 새글 파일:Norwayflag.jpg (최신)
- 2015년 2월 5일 (목) 14:07 (차이 | 역사) . . (+374) . . 국가:노르웨이
- 2015년 2월 5일 (목) 11:39 (차이 | 역사) . . (+20,291) . . 새글 국가:노르웨이 (새 문서: == 개요 == 노르웨이는 스칸디나비아 반도의 서쪽 부분, 얀마옌 섬, 스발바르 제도, 그리고 부베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면적은...)
- 2015년 2월 5일 (목) 11:35 (차이 | 역사) . . (+356) . . 종합분석:오스트리아
- 2015년 2월 5일 (목) 11:34 (차이 | 역사) . . (-3) . . 종합분석:프랑스 (→연계 정보)
- 2015년 2월 5일 (목) 11:34 (차이 | 역사) . . (+326) . . 종합분석:스웨덴
- 2015년 2월 5일 (목) 11:33 (차이 | 역사) . . (+329) . . 종합분석:프랑스
- 2015년 2월 5일 (목) 11:32 (차이 | 역사) . . (+342) . . 종합분석:이탈리아
- 2015년 2월 5일 (목) 11:30 (차이 | 역사) . . (+187) . . 종합분석:영국
- 2015년 2월 5일 (목) 11:29 (차이 | 역사) . . (+343) . . 종합분석:노르웨이
- 2015년 2월 5일 (목) 11:28 (차이 | 역사) . . (-123) . . 종합분석:노르웨이 (→2. 한국관련 내용 분석)
- 2015년 2월 5일 (목) 11:17 (차이 | 역사) . . (-3) . . 종합분석:오스트리아 (→라. 문화)
- 2015년 2월 5일 (목) 11:16 (차이 | 역사) . . (+3,104) . . 종합분석:오스트리아 (→2. 한국관련 내용 분석)
- 2015년 2월 5일 (목) 11:14 (차이 | 역사) . . (+1,578) . . 종합분석:스웨덴 (→가. 역사)
- 2015년 2월 5일 (목) 11:10 (차이 | 역사) . . (+4) . . 교육제도:노르웨이 (→1. 노르웨이 교육제도 및 특징2014년 노르웨이 현지 인력을 활용한 조사사업 결과물(작성자: 다니엘 바트, 심진하))
- 2015년 2월 5일 (목) 11:08 (차이 | 역사) . . (+4,605) . . 새글 교육제도:노르웨이 (새 문서: ==1. 노르웨이 교육제도 및 특징<ref>2014년 노르웨이 현지 인력을 활용한 조사사업 결과물(작성자: 다니엘 바트, 심진하)</ref> == 초등학교 기...)
- 2015년 2월 5일 (목) 11:02 (차이 | 역사) . . (+38) . . 교육제도:오스트리아 (→1. 오스트리아 교육제도 및 특징주오스트리아한국대사관 홈페이지 게재 자료 및 주오스트리아한국대사관 제공 자료)
- 2015년 2월 5일 (목) 11:01 (차이 | 역사) . . (-134) . . 교육제도:오스트리아 (→1. 오스트리아 교육제도 및 특징주오스트리아한국대사관 홈페이지 게재 자료 및 주오스트리아한국대사관 제공 자료)
- 2015년 2월 5일 (목) 10:45 (차이 | 역사) . . (+35) . . 교육제도:오스트리아 (→1. 오스트리아 교육제도 및 특징주오스트리아한국대사관 홈페이지 게재 자료 및 주오스트리아한국대사관 제공 자료)
- 2015년 2월 5일 (목) 10:42 (차이 | 역사) . . (+10,183) . . 새글 교육제도:오스트리아 (새 문서: ==1. 오스트리아 교육제도 및 특징<ref>주오스트리아한국대사관 홈페이지 게재 자료 및 주오스트리아한국대사관 제공 자료</ref> == 오스트리...)
- 2015년 2월 5일 (목) 10:33 (차이 | 역사) . . (+12,584) . . 새글 교육제도:스웨덴 (새 문서: ==1. 스웨덴 교육제도 및 특징<ref>'양혜원(2012). 스웨덴의 교육과 교과서 제도(Ⅱ), 교과서연구, 제70호; ‘양혜원(2012). 스웨덴의 교육과 교...)
- 2015년 2월 5일 (목) 10:29 (차이 | 역사) . . (+5) . . 교육제도:프랑스 (→1. 프랑스 교육제도 및 특징'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자료 ORM 2010-61-12) 2010교육과정·교육평가 국제동향 연구 사업-프랑스-, 한국교육과정평가원, pp. 4-9')
- 2015년 2월 5일 (목) 10:28 (차이 | 역사) . . (+28,676) . . 새글 교육제도:프랑스 (새 문서: ==1. 프랑스 교육제도 및 특징<ref>'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자료 ORM 2010-61-12) 2010교육과정·교육평가 국제동향 연구 사업-프랑스-, 한국교...)
- 2015년 2월 4일 (수) 17:11 (차이 | 역사) . . (+3,153) . . 종합분석:프랑스 (→2. 한국관련 내용 분석)
- 2015년 2월 4일 (수) 17:10 (차이 | 역사) . . (-1) . . 종합분석:이탈리아
- 2015년 2월 4일 (수) 17:09 (차이 | 역사) . . (+1,536) . . 종합분석:이탈리아 (→2. 한국관련 내용 분석)
- 2015년 2월 4일 (수) 16:57 (차이 | 역사) . . (0) . . 종합분석:노르웨이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 2015년 2월 4일 (수) 16:54 (차이 | 역사) . . (+3) . . 교육제도:이탈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