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교과서세미나:인도NCERT:교과서세미나:2일차"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Bibary2000 (토론 | 기여) (새 문서: ==일시== 2016년 7월 28일(목), 09:00 ~ 18:00 ==세미나 발표 주제 및 발표 자료==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 center;" ! 순번 ! 구분...) |
Bibary2000 (토론 | 기여) (→세미나 발표 주제 및 발표 자료) |
||
15번째 줄: | 15번째 줄: | ||
|1 | |1 | ||
|세미나 | |세미나 | ||
− | | | + | |P.K.Parashar |
− | | | + | |인도NCERT |
− | | | + | |교수 |
− | | | + | |과학 및 수학 교육을 위한 교구의 질적 향상을 위한 양국의 협력 가능성||[http://cefia.aks.ac.kr:84/images/file/NCERT_13_Parasha.pdf 영어] |
|- | |- | ||
|2 | |2 | ||
|세미나 | |세미나 | ||
− | | | + | |박정준 |
− | | | + | |인천대학교 |
− | | | + | |교수 |
− | | | + | |한국 체육교육의 현황 및 교사 연수 프로그램|| [http://cefia.aks.ac.kr:84/images/file/NCERT_14_JeongJun_Park.pdf 영어] |
|- | |- | ||
|3 | |3 | ||
|세미나 | |세미나 | ||
− | | | + | |Sajoy Yadav |
|인도NCERT | |인도NCERT | ||
− | | | + | |국민교육 프로젝트 아카데미 학장 |
− | | | + | |인도의 체육교육 커리큘럼 현황|| [http://cefia.aks.ac.kr:84/images/file/NCERT_15_Saroj_yadav.pdf 영어] |
|- | |- | ||
|4 | |4 | ||
|세미나 | |세미나 | ||
− | | | + | |K.K.Khare |
− | | | + | |인도NCERT |
− | |교수 | + | |Bophal주 교육원, 교수 |
− | | | + | |NCERT 주 교육원에 있어서의 체육교사 연수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NCERT와 한국의 협력가능성 탐색||[http://cefia.aks.ac.kr:84/images/file/NCERT_16_K.K.Khare.pdf 영어] |
|- | |- | ||
|5 | |5 | ||
|세미나 | |세미나 | ||
− | | | + | |Sajoy Yadav |
|인도NCERT | |인도NCERT | ||
− | | | + | |국민교육 프로젝트 아카데미 학장 |
− | | | + | |한국에서의 학교교육으로서 요가교육 커리큘럼 개발 가능성 탐색|| [http://cefia.aks.ac.kr:84/images/file/NCERT_17_saroj_yadav.pdf 영어] |
|- | |- | ||
|6 | |6 | ||
|세미나 | |세미나 | ||
− | | | + | |Rabindara Acharya |
− | | | + | |벵갈루루 S-Vyasa |
− | | | + | |소장 |
− | | | + | |학교교육을 위한 요가|| [http://cefia.aks.ac.kr:84/images/file/NCERT_18_rabindra_acharya.pdf 영어] |
|- | |- | ||
|7 | |7 | ||
|세미나 | |세미나 | ||
− | | | + | |정지선 |
− | | | + | |한국직업능력개발원 |
− | | | + | |인력개발정책센터장 |
− | | | + | |한국의 직업교육 현황 및 한국-인도 협업 과제|| [http://cefia.aks.ac.kr:84/images/file/NCERT_19_Ji_Sun_Chung.pdf 영어] |
|- | |- | ||
|8 | |8 | ||
|세미나 | |세미나 | ||
− | | | + | |V.S. Mehrotra |
|인도NCERT | |인도NCERT | ||
− | | | + | |Bophal주 교육원, 교수 |
− | | | + | |인도의 직업교육 현황||[http://cefia.aks.ac.kr:84/images/file/NCERT_20_Mehrotra.pdf 영어] |
|- | |- | ||
|9 | |9 | ||
|세미나 | |세미나 | ||
− | | | + | |김성남 |
− | | | + | |한국직업능력개발원 |
− | | | + | |부연구위원 |
− | | | + | |한국의 직업교육 설립 운영||[http://cefia.aks.ac.kr:84/images/file/NCERT_21_Kim_Seoungnam.pdf 영어] |
|- | |- | ||
|10 | |10 | ||
|세미나 | |세미나 | ||
− | |M. | + | |Afsa M. Yasin |
|인도NCERT | |인도NCERT | ||
− | | | + | |Bophal주 교육원, 교수 |
− | | | + | |인도의 시범 직업학교 모델||[http://cefia.aks.ac.kr:84/images/file/NCERT_22_afsa_m.yasin.pdf 영어] |
|- | |- | ||
|11 | |11 | ||
|세미나 | |세미나 | ||
− | | | + | |Poonam Aggrawal |
− | | | + | |인도NCERT |
− | | | + | |양성교육국장, 교수 |
− | |인도 | + | |여학생 관점의 직업교육 영역에서의 한국과 인도 협업 가능성||[http://cefia.aks.ac.kr:84/images/file/NCERT_23_Poonam_aggarwal.pdf 영어] |
|- | |- | ||
|12 | |12 | ||
|세미나 | |세미나 | ||
− | | | + | |김은주 |
+ | |한국경진학교 | ||
+ | |교장 | ||
+ | |한국 특수교육 현황 및 운영사례|| [http://cefia.aks.ac.kr:84/images/file/NCERT_24_Kim_Eunjoo.pdf 영어] | ||
+ | |- | ||
+ | |13 | ||
+ | |세미나 | ||
+ | |Anupam Ahuja | ||
|인도NCERT | |인도NCERT | ||
− | | | + | |특수교육국장, 교수 |
− | | | + | |통합교육 환경에서의 장애아동 교육 촉진을 위한 혁신적 시도|| [http://cefia.aks.ac.kr:84/images/file/NCERT_25_Anupam_Ahuja.pdf 영어] |
+ | |- | ||
+ | |14 | ||
+ | |세미나 | ||
+ | |Anita Julka | ||
+ | |인도NCERT | ||
+ | |특수교육국, 교수 | ||
+ | |통합교육을 위한 교사연수를 위한 한국-인도 협업가능성 탐색|| [http://cefia.aks.ac.kr:84/images/file/NCERT_26_Anita_Julka.pdf 영어] | ||
+ | |- | ||
+ | |15 | ||
+ | |세미나 | ||
+ | |Gauri Srivastava | ||
+ | |인도NCERT | ||
+ | |양성교육국, 교수 | ||
+ | |양성 통합교육 관점에서 본 커리큘럼과 교과서: 최선의 실천|| [http://cefia.aks.ac.kr:84/images/file/NCERT_27_gauri_srivasta.pdf 영어] | ||
|- | |- | ||
|} | |} |
2017년 1월 2일 (월) 15:17 기준 최신판
일시
2016년 7월 28일(목), 09:00 ~ 18:00
세미나 발표 주제 및 발표 자료
순번 | 구분 | 발표자 | 소속 | 직책 | 발표 주제 | 발표 자료 |
---|---|---|---|---|---|---|
1 | 세미나 | P.K.Parashar | 인도NCERT | 교수 | 과학 및 수학 교육을 위한 교구의 질적 향상을 위한 양국의 협력 가능성 | 영어 |
2 | 세미나 | 박정준 | 인천대학교 | 교수 | 한국 체육교육의 현황 및 교사 연수 프로그램 | 영어 |
3 | 세미나 | Sajoy Yadav | 인도NCERT | 국민교육 프로젝트 아카데미 학장 | 인도의 체육교육 커리큘럼 현황 | 영어 |
4 | 세미나 | K.K.Khare | 인도NCERT | Bophal주 교육원, 교수 | NCERT 주 교육원에 있어서의 체육교사 연수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NCERT와 한국의 협력가능성 탐색 | 영어 |
5 | 세미나 | Sajoy Yadav | 인도NCERT | 국민교육 프로젝트 아카데미 학장 | 한국에서의 학교교육으로서 요가교육 커리큘럼 개발 가능성 탐색 | 영어 |
6 | 세미나 | Rabindara Acharya | 벵갈루루 S-Vyasa | 소장 | 학교교육을 위한 요가 | 영어 |
7 | 세미나 | 정지선 | 한국직업능력개발원 | 인력개발정책센터장 | 한국의 직업교육 현황 및 한국-인도 협업 과제 | 영어 |
8 | 세미나 | V.S. Mehrotra | 인도NCERT | Bophal주 교육원, 교수 | 인도의 직업교육 현황 | 영어 |
9 | 세미나 | 김성남 | 한국직업능력개발원 | 부연구위원 | 한국의 직업교육 설립 운영 | 영어 |
10 | 세미나 | Afsa M. Yasin | 인도NCERT | Bophal주 교육원, 교수 | 인도의 시범 직업학교 모델 | 영어 |
11 | 세미나 | Poonam Aggrawal | 인도NCERT | 양성교육국장, 교수 | 여학생 관점의 직업교육 영역에서의 한국과 인도 협업 가능성 | 영어 |
12 | 세미나 | 김은주 | 한국경진학교 | 교장 | 한국 특수교육 현황 및 운영사례 | 영어 |
13 | 세미나 | Anupam Ahuja | 인도NCERT | 특수교육국장, 교수 | 통합교육 환경에서의 장애아동 교육 촉진을 위한 혁신적 시도 | 영어 |
14 | 세미나 | Anita Julka | 인도NCERT | 특수교육국, 교수 | 통합교육을 위한 교사연수를 위한 한국-인도 협업가능성 탐색 | 영어 |
15 | 세미나 | Gauri Srivastava | 인도NCERT | 양성교육국, 교수 | 양성 통합교육 관점에서 본 커리큘럼과 교과서: 최선의 실천 | 영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