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ureeva Anastasia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아구레예바 아나스타시야
Photo.jpg
Name in Latin Alphabet: Agureeva Anastasia
Nationality: 러시아
Affiliation: Novosibirsk State Technical University (NSTU)


인사말

저는 러시아에서 온 아나스타샤라고 합니다. 그런데 아나스타샤 이름은 너무 길어서 앞으로 나스쨔라고 불러주세요.


한국학중안연구원 제24회 한국문화강자의 참가자를 환영합니다.

자기소개

저는 노보시비르스크국립기술대학교 아시아지역학 졸업생입니다. 2011년에 노보시비르스크국립기술대학교에 입학하였으며 아시아지역학과 한국어를 전공으로 삼고 있습니다. 저는 외국어를 공부하는 것과 국제 관계에 관심이 있어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원래 한국어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중학생이었을때부터 중국어를 배우고 싶었는데

학업을 진행하는 동안 한국어말하기 대회에서 2013년과 2015년에는 초급과 중급 과정에서 1위를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더불어, 한국어와 별개로 저는 과학에도 흥미가 있습니다. 저는 현대 한국 교육 시스템에 관한 발행물이 있는데, 이 출판물들은 러시아어와 한국어로 번역되어 학생 과학 컨퍼런스에 발표된 바가 있습니다. 이 두 보고서 모두 아시아학 전문가들에게 높게 평가되어 2.3위로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2015년에는 제 에세이가 1위를 수상했던 대회에 참가하기도 하였습니다. 본 대회는 한-러수교 25주년을 맞이하여 한국어를 공부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열렸었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기사들이 간행되었으며 이 중 일부는 5월에 게재될 예정입니다.

저는 근면한 사람이며 이는 제 장점이자 단점이기도 합니다. 이것이 제 장점인 이유는 항상 스스로에게 많은 것을 요구하며 성과를 볼 때 까지 노력합니다. 하지만 이것으로 인해 공부와 일에 모든 시간을 투자하기 때문에 자유시간을 누리지 못합니다. 심지어 제 자신에게 불편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항상 바쁜 일정 덕분에 시간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아이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일을 하며 인내심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열린 마음을 가졌으며 친절하고 예의가 바릅니다. 또한 야심이 있으며 스스로 일을 해결하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저희 부모님께서는 제게 타인에게 도움을 요청할 필요가 없으며 그것은 언제나 제 인생에 도움이 될 것이라 가르치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저는 책임감이 있으며 이에 관해선 그 어떤 교수님이나 선생님들 께서도 인정하신 바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저의 가장 큰 장점은 소통능력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다양한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한 큰 경험이 있으며 어떤 사람과도 공통된 언어를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저는 제 시간을 확실히 인식하여 늦지 않으며 사람들이 늦을 때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또다른 단점으로는 목적지향적이며 고집이 있다는 것인데 언제 그만둬야 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저는 매우 꼼꼼합니다.


나의 고향

저는 러시아의 베르츠크에서 태어났습니다. 베르츠크는 러시아 중부의 노보시비르스크 주에 위치해 있고, 시베리아 남서부에 위치해 있다. 베르츠크는 노보시비르스크에서 아주 가까워서 가는길이 40분밖에 안 걸립니다. 베르츠크에 특별한 것이 없어서 노보시비르스크에 대해 좀 간단하게 소개하고자 하겠습니다. 노보시비르스크는 러시아 제3의 도시이자 시베리아에서 가장 큰 도시라니까 노보시비르스크는 시베리아의 수도라고도 합니다. 노보시비르스크 주의 주도이고 인구는 약 147만명입니다. 1925년까지는 노보니콜라예프스크라고 불렸으나 그 후 노보시비르스크라고 개칭하였스니다. 1893년 시베리아 철도가 오비 강을 횡단하는 지점에 소도시가 생긴 것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시의 발전은 혁명 후 시베리아 개발에 따라 급속한 진전을 보여 시베리아 최대의 공업 도시가 되었다.

2001년에 노보시비르스크는 한국의 대전시와 자매결연 체결하였습니다. 그래서 대전시와 노보시비르스크시는 올해로 자매결연 체결 15주년을 맞이하여 대전시민들이 양 도시 시민 간 교류를 위하여 여러 의미 있는 행사를 준비하고 보노사바르스크에 왔다갔습니다.


나의 취미

  • 농구
  • 독서

저는 요즘 한국문학에 관심이 너무 많아서 한국문학을 러시아어로 번역하고 싶습니다.

작가 소설책 제목
황석영 바리데기
공지영 즐거운 나의 집
최수철 침대
조창인 가시고기
황순원 소나기
  • 영화보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액션 영화와 스릴러입니다.

  • 사진찍기


subject relation object
Anastasia Agureeva 의 옆자리는 ~이다 Chang Wen-Ju
Anastasia Agureeva 룸메이트는 ~이다 Michelle Akemi Miura
Anastasia Agureeva 의 학교는 ~이다 NSTU


참가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