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ankara Gamage Chandima Hemakumari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찬디마 하므쿠마리
WIN 20160704 131037.JPG
Name in Latin Alphabet: Alankara Gamage Chandima Hemakumari
Nationality: Sinhala
Affiliation: University of kelaniya 3rd year


자기소개

인사말

안녕하세요. 저는 찬디마입니다. 스리랑카 사람입니다.제 고항은 아라우와 입니다.아라우와는 스리랑카 제일 아름다운 도시라서 많이 사람들이 여행을 왔습니다.저는 스리랑카에서 켈라니야 대학교에 공보합니다.대학교에서 02년 덩안 한국어를 공부합니다.한국어가 채미있어서 한국어를 공부합니다.제 가촉이 05명있슴니다.어머니,아버지,할머니,여동생 과 저 있습니다.우리 아버지가 사업가 입니다.체 아버지는 촣은 사람 입니다.체 아버지가54 살입니마.체 어머니는 추부 입니다.체 어머니가 50살입니다.제 어머니는 맛있은 음식을 만듭습니다.스리랑카에서 친국가 많았습니다.체 친구가 차두리카 입니다.차두라카씨 23 살입니다.차두리카씨는 좋은 여자 입니다.제 취미가 운동 하거나 책을 읽었슴니다.시간이 있슬때 수설 책을 읽어나 친구와 이야기합니다.스리랑카에서 태니스를 배워서 테니스를 주금 할 수 압니다.그레서 시간이 없어서 운동 하지 못합니다.저는 지금 한국에서 한국한 데학원에 살입니다.저는 기숙사에서 이집트 친구와 함께 살입니다.제 친구가 아얏 입니다.제 친구 좋은 친구입니다.친구 함께 같이 살 수 있어서 참 좋아합니다.저는 선생님에서 일하고 십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의 고향

제 고향은 아라와 입니다.아라우와는 스리랑카 제일 아름 다운 도시라서 많이 사람들이 여해를 왔슴니다.

나의 취미

  • 여행하기
  • 음악듣기
  • 책읽기
  • 운동하기

나의 좋아하는 여행자

subject relation object
Alankara Gamage Chandima Hemakumari ~의 옆자리는 ~이다 Ayat AL-kaffas
chandima hemakumari 의 룸매이트는 ~이다 Ayat AL-Kaffas
chandima hemakumari 의 학교는 ~이다 AKS

참가 후기

- leave your comment about the programs

한국문화강좌 위키

아 너무 쉬운데요

한국의 복식

한국의 예절 및 전통의상 체험

우리 같이 지난 주 묵 요일에 수완시 여ㅣ절고 유관에 갔급니디.거기에서 여ㅣ절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그들은 많이 중요합니다.그 다음에 한국 나라에 여ㅣ절은배웠습니다. 그 나라를 자세히 상상하기 위해서 가장 훌륭한 수단은 여ㅣ절과 전통적인 몬화 입나다.어떤 나라의 신제를 ,과거,이래를 알고 싶으면 그 나라의 여ㅣ절은 압니다.저는 한국 여ㅣ절은 문화에 관심이수완시 여ㅣ절고 유관에 갈때 너무 기뻤급니다.거기에거 선생님이 한국의 문화,새배,한국의 여ㅣ절은 가르쳤급니다.우리는 거기에거 한벅을 입었습니다.저는 스리랑카에서 한벅을 입어없읍니다. 여ㅣ날에 한국 사람들은 집에 손엄이 올때 “다도”를 손넘 한테 화용한 마음으로 인사 하고 친철 하고 있었습니다.수원시에 갈때 한옥을 구경했습니다,여ㅣ날 한국 사람은 어떻게 살고 있는지 파악했급니다.하넉에는 아주 아름다웠습니다.한 국에서 나이 드신 부들에게존 경합니다.그레거 자기 보다 나임많으신 사람들과 애기할때 인사말을 압니다.한국에서 이 밖에도 여러가지 여ㅣ절이 있습니다.저는여기에 여ㅣ절은 아주 십읍나다. 우리는 거기에거 아주 재미있었슴니다.

한지인형 만들기

우리는 지난 주 일에 한지인 만들었습니다..우리는 한지 만들기 체형은 닥중이를 이용하여캐럭터 한지를 만들었습니다.다음에그것을 붙어 고무을 얻었습니다.그때 두손에 색깔이 세 가지 밴드 붇였습니다.전면 목에 밴드 제작에 핀크 색이 종이를 붇였습니다.그리고 머리를 만들었습니다.은 다음에 눈이 과 입을 만들었습니다.드디어 아름다운 한지인현 만들었습니다.우리는 거기에거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Gyeongju trip

안녕하세요! 우리 지난 주 수요일에 여행을 갔습니다.우리는 처음 용인 한국민촉도착 및 관람 갔습니다.한국 민손을 연중무휴 운 영됩니다.한구민속촉 민속마을,전통민속관,세계민 속과 정기공연 민속에 있습니다.한국의 민속인 삶을 종합적으로 재현하고 있는 사진 적이고도 흥미로운 곳이다.한국의 전통 문화를 보고 체험해 불 수 있습니다.운창항 나무들과 맑은 시내가 굽이혀 흐르는 아늑한 분지에 조전시대 500 년이 생할산을 재현하였습니다.거기에서 놀이동산및 도깨비 집,시 집,박물관등도 있습니다.그리고 친구들 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그리고 한국 민촉에 아주 아름다웠습니다.거기에서 말 운동을고 춤을 보였습니다.우리 거기에서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우리 두째 안압지에 갔습나다.안압지는 아주 아름다운곳입니다.거기에서보니 인압집가 한 눈에 보이더 군입나다.안압지는 일공으로 축조된 연못치고는 제법 넓었습니다.일공으로 만들어진 연못 담게 무척이나 오일 조민하니 예뻤습니다.저는 여기서본 안압지의 모습도 좋았습니다.그렇게 안압지 한바퀴를 돌며 산책도,구경도하고 그랬습니다.거기에서 아주재미있었습니다.

셋째 우리는 대릉원,천마총,청성대 갔습니다.대릉ㄹ원을 경주시 황당동에 있는 이추왕을 등 왕릉급 큰 지역 중하나입니다.거기에서 아주 사진을 찌겄습니다.여기 아름다운 곳입니다.다음에 국립 겅주 박물관에 갔습니다. 국립 겅주 박물관은 전통에 가득한있습 니다.여기 서 장식,벨트,귀걸이,많은 반짝이는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저는 거기에서 아주 사진을 찌겄습니다.

다음에 문무 대왕릉과주상절리 갔습니다.저는 바다를 아주 좋았습니다.바다가 시원하고 산쾌했습니다.바다에 바름 당궈 보았스보았습니다.여기도 바다가 봉이나 전너무 좋았습니다.흥들 다리도 지나강니다.산책로에서 사진을 찌거었습니다.친구들이 수영했고 재미있습니다.제 수영 할 수 블랐습니다.그레서 저금 슬폈습니다.

다음에 불국사,석굴암에 갔습니다.거기에서 아주 재미있었습니다.아름다운 곳이 입니다.많이 사진을 찌겼습니다.옛날 부처님에서 가르첬습니다.그 관음전 좌측 아래편으로는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그것에 비로전이라는 불 당이 하다더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창덕궁

저는 찬디마 입니다.우리8 월 2일 화요 일에 창덕궁을과 조선호텔에 갔습니다.촌덕궁에 아주 아릅다운 것입니다.우리는 거기에서 믾이 사진을 찍었습니다.구리고 구경했습니다.창덕궁을 아주 조용한 것입니다.창덕궁에서한억을 있습니다.한억에 은밀한 매럭을 더 해주는 조금 특이한 문이 하나 있습니다.거기에서 아주 아름다운 꽃이 피었습니다.만약 올 가을 먼곳으로 단풍 놀이를 가기에 시간이 벅차다면 가까운 고궁 단풍놀이를 노려보졌습니다.잔덕궁 매우 단츨하고 아듬하여 조선시대 사대의 사람 집을 본 때 만든 곳입니다.우리는 아주 산책 했습니다.거기에서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국악공연

다음에 조선 호탤에 갔습니다. 여기 아주 아름다운 것입니다.거기에서 우리 강연 및 국악 공연 알렸습니다.여쁜 여자가 노래를 했습니다.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이벤트 인스트루먼트는 네 개의 사각형을 재생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능력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거 너무 달있습니다. 한국 전통 음악은 매우 흥미 롭군습니다.그리고 니르즈 씨 예쁜 여자 한대 추물 쳤습니다.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우리는 음악을 듣씁니다. 이 음악처럼 생각했습니다. 거기에서 맛있는 식사를 그려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떠나는 대학에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