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Social Studies Normal(Technical)Secondary1B

CefiaWiki
Jyahn (토론 | 기여) 사용자의 2015년 7월 28일 (화) 09:20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이동: 둘러보기, 검색

1. 목차

  • 1. 왜 사람들은 이주를 할까?
    • 1.1 이주
      • 이주란?
      • 이주자란?
    • 1.2이주를 하는 이유
      • 왜 사람들은 이주를 할까?


  • 2. 자신의 이주 경험에 대해 말해봅시다.
    • 2.1 이주자들의 경험
      • 이주자들은 어떤 경험을 할까?
    • 2.2 싱가포르인들의 이주경험
      • 싱가포르인들의 이주경험
      • 우리 지역사회 이주자들에 대한 우리의 태도는 어떠해야 할까?


  • 3. 이주자들은 어떤 기여를 할까?
    • 3.1 이주자들의 기여
      • 이주자들은 싱가포르에 어떠한 기여를 할까?..70


  • 4. 이주자들에 대한 자세는 어떠해야 할까?
    • 4.1 통합
      • 통합이란?
        • 통합을 위해 이주자들은 어떻게 할 수 있을까?
        • 이주자들의 통합을 누가 도울 수 있을까?


2. 한국 관련 내용

90쪽
음식 사진: 한국 비빔밥


96쪽
사진: 노스랜드 중등학교에서 싱가포르 친구들과 함께 있는 미얀마에서 온 후투 피애 아웅 군(왼쪽 끝)과 한국에서 온 이화연 양(오른쪽에서 두 번째)


3. 간략 분석

중등학교 1학년에서 사용하는 사회 교과서이다. 이주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관련 내용으로 비빔밥, 한국에서 싱가포르로 이민 온 한국학생이 언급되고 있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한국관련 기술 내용 검토의견 개선 과제 코드
- - - -
- 개선 과제 코드 -
개선 과제 유형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B: 단순표기 C: 내용 수정 필요 D: 내용 증·신설 필요 E: 기타
A1: 동해 표기 A2: 독도 표기 C1: 통계 C2: 과거 사실 C3: 객관적 기술 D1: 증설 필요 D2: 신설 필요

연계 정보

관계 대상 문서 설명
isRelatedTo 교육제도:싱가포르 싱가포르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isReviewOf 교과서 서지사항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isPartOf 종합분석:싱가포르 2014년 싱가포르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