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onora De Gasperi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Eleonora De Gasperi
Eleonora De Gasperi.jpg
Name in Latin Alphabet: Eleonora De Gasperi
Nationality: Italy
Affiliation: La Sapienza University of Rome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저는 엘레오노라라고 합니다.스무 살입니다.이탈리아 사람입니다.


우리 가족은 모두 여섯 명인데 할아버지와 할머니와 아버지와 어머니와 남동생과 제가 있습니다. 저는 가족하고 같이 많이 여행합니다. 거족와 함께 시간을 지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할아버지와 할머니 집에 갈 때 매우 행복합니다. 할아버지하고 같이 시장을 가보기와 공원에서 많이 걷기를 좋아합니다.그리고 할아버지께서 만드는 커피는 참 맛있습니다. 할머니께 꽃들을 좋아하서 우리 같이 자주 맣은 꽃들을 사러 가고 창가 위에 놓습니다.그리고 할머니께서 요리하는 라사냐는 세계에서 가장 맛있습니다.


춤 추기는 제 취미입니다.오후에 무용수업에 다닙니다.고전무용과 현대무용을 합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것을 많습니다.예를 들어 음악 듣기와 여러 가지 책 읽기가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바다에 갈 수 있어서 계절 중에서 여름이 더 좋습니다.그러나 산책하면서 핀 꽃들을 볼 수 있어서 봄도 좋습니다.


저는 아르데아에서 삽니다.아르데아는 로마에서 가까운 시골입니다.아르데아는 예쁘지만 로마는 참 신기합니다. 저는 로마에서 이러났습니다. 로마는 영원한 도시라고 합니다. 로마에는 어디나 로마고대사를 기념하는 많은 기념물들이 있습니다.밤에 로마에서 친구들하고 같이 산책하는 것을 아주 많이 좋아합니다.


그리고 로마 대학교에 답니다. 라사피엔차 대학교에서 한국어와 일본어도 배우고 있습니다.그렇지만 한국어가 전공입니다.또 한국문화 과목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한국어 공부를 아주 많이 좋아합니다.

나라의 연어와 문화를 알려고 받은 장학금은 매우 중요합니다. 수업 듣는 것과 많은 새로운 곳 구경하는 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있는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우리는 모두 재미있게 지낼 겁니다.


전통문화체험 강사진

전통문화체험 강사진중에서 특히 재미있었던 수업은 탈춤이었습니다. 기분에 좋아하는 춤은 탈춤이라고 했습니다.이 전통의 춤은 고료시대 동안 대어났습니다.탈춤을 추려고 화려하고 다채로운 배색 탈과 하얀색 소매가 필요합니다. 탈춤은 그시대 사회의 풍장였습니다.그래서 의미 있고 중요한 전통입니다. 한국문화강좌의 학생 우리는 재미있는 선생님과 함께 탈춤을 추고 아주 많이 놀았습니다. 저는 고전무용과 현대무용을 하기 때문에 다양하고 새로운 춤을 춰 보는 것이 아름다운 경험이고 아주 좋았습니다. 다시 모두 같이 탈춤을 출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어 수업 강사진

매일 아침에 한국학중앙연구원에서 한국어 수업을 듣습니다. 저는 다른 6분하고 같이 한국어 초급반 수업에 다닙니다.우리 학생은 적어서 연습하기가 더 간단합니다. 우리 선생님은 전송희라고 했습니다. 우리 선생님은 도움이 되는 분입니다. 교실에서 말하기를 많이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한국문화강좌가 끝나면 향상은 많겠습니다. 그리고 모두 결정한 주제에 대한 스피치를 발표를 했기 때문에 행복합니다. 또 마지막 주일에 우리 나라 전통의 명절에 대한 파워포인트 발표를 할 겁니다.이것은 다른 학생의 다양한 문화를 알려고 좋아하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