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ly Guerin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Emily Guerin
SokchoLion1.jpg
Name in Latin Alphabet: Emily Guerin
Nationality: United States of America
Affiliation: University of Kansas, Department of East Asian Languages and Cultures

자기소개

안녕하십니까? 제 이름은 개린 에밀리(Emily Guerin)인데 사람들이 저를 보통 "엠미(Emmy)"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한국친구에게서 받은 한국이름도 있습니다: 김애민 (金愛閔). 여러가지 이름들 중 어느 이름이라도 괜찮습니다!

제 가족은 5 명이 있습니다: 엄마, 아빠, 오빠, 제 쌍둥이 여동생과 저. 엄마는 퇴직연금저축교육자이십니다. 퇴직연금저축교육자라는, 퇴직연금을 저축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사람이시라는 뜻입니다. 아빠는 보험회사에서 인수과의 부회장이시고 인수업자 교육프로그램의 회장이십니다. 오빠는 학생하고 화학 실험실 직원입니다. 여동생은 프랑스어를 전공하는 대하권생이며 프랑스어 선생입니다. 저는 대학생이며, 동시에 샌드위치 식당 직원입니다.

제 취미는 책을 읽는 것, 시를 쓰는 것, 그리고 친구나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이러한 취미 생활을 매주에 적어도 한 번 할 수 있으면 행복합니다.

저는 미국 캔자스 주에서 왔습니다. 저기서 캔자스 대학교에 다니고 한국학을 전공합니다. 4학년이지만 아직 졸업하지 않았는데 내년 5월에 졸업할 예정입니다. 저는 학교에 가까운 아파트에서 방친구와 같이 삽니다. 제 방친구는 또한 제 제일 착한 친구입니다. 우리는 개 한 마리와 고양이 두 마리가 있습니다. 그 친구와 같이 살기 전에 고양이가 무서웠는데 고양이와 같이 오랫동안 살았기 때문에 이제 고양이가 무섭지 않고 많이 좋습니다.

제 꿈은 번역가가 되는 것입니다. 특히 시와 다른 문학을 번역하고 싶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참가함으로써 그 꿈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한국 문화 체험 활동 후기

한국어 수업

제가 한국어를 배운지 4년 됐기 때문에 체음에는 한국어 중급반에서 배정되는 것에 조금 실망했는데 이제 수업에 대해 크게 민족합니다. 선생님은 착하고 똑똑하고 저는 선생님의 설명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업 강점의 하나는 우리가 수업시간마다 한국어 듣기, 말하기, 쓰기, 그리고 읽기를 다 연습합니다. 이 수업 때문에 제 한국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이 벌써 늘었습니다. 자신감 뿐만 아니라 능력도 늘기를 바라는데 말하기에 관해서 자신감은 매우 중요해서 자신감만 늘어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