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raj Kumar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नीरज कुमार
Neeraj Kumar.jpg
Name in Latin Alphabet: Neeraj Kumar
Nationality: INDIAN
Affiliation: JAWAHARLAL NEHRU UNIVERSITY


자기소개

안녕하십니까?

저는 인도인 니라즈라고 한다. 저는 1994년 11월 18일에 태어났고 이제 나이가 스물한 살이다.저는 인도 비하르 주에 있는 쁘드나라는 곳에서 태어나서 거기에서 자랐다. 우리 마을에는 좋은 학교가 없었으니까 저는 공부 때문에 외조부님과 도시에서 살았다. 저의 고등하교까지 어머니는 마을에 계시고 조부님을 모셨다.저는 비하르 주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군인이었을 때 항상 일 때문에 바쁘신 중에도 자녀 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지셨고 대화하면서 저를 늘 격려해 주셨다. 어머님은 주부신데 이해심이 많고 따뜻한 분이시다. 이런 부모님 덕분에 저는 큰 어려움도 해결할 수 있었다. 공부 때문에 저는 부모님과 헤어졌다. 아버지는 군인이셔서 일 때문에 항상 멀리 계셨다.아버님께서는 군인이셨고 지금은 나이가 많아서 이제 퇴직하셨다. 아버지가 퇴직히신 후에 우리 모든 가족은 도시로 옮겼습니다. 그 때부터 저는 부모님들과 행복하게 살았다. 하지만 일년 후에, 델리에 있는 유명한 네루 대학교 입학시험에 합격해서 저는 큰 대학교 한국어학과에 입학했다.

네루 대학교에서 저는 3년 동안 한국어를 열심히 공부했다. 네루대에서 잘 공부해서 두번째 포스코 장학금을 받았고 2013년에 했던 에세이 쓰기 대회에서 이등을 수상했다. 그리고 시 쓰기 대회에서도 삼등 했다. 저는 네루대에서 한국어를 공부한 것 뿐만 아니고 한국어와 재미있는 한국의 문화와 역사도 배웠다. 한국은 훌륭한 전통과 문화를 가지고 있다. 이 것들을 다 공부하고 한국 문화하고 역사를 인도와 좀 비슷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국은 일본의 식민지 지배 하에 있었고 인도는 영국에 의해 식민지화되었다. 한국과 인도는 동시에 독립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한국은 인도와 예절도 좀 유사한 데, 존대말과 반대말을 사용하는 것이 비슷하다. 한국와 인도 관계가 시작된 데에는 긴 역사가 있다. 아요다야의 공주 수리 르트나는 한국에 가서 김수로왕과 결혼했다. 이러한 것들을 알게 되고 한국어 공부에 때한 관심이 높아졌다. 일주일 전에, 나는 한국에 처음 왔다. 한국은 인도보다 작은 나라이지만 한국은 너무 깨끗하고 선진국이라는 인상을 받았다.

저는 “제 24 회 한국문화강좌”에 다니고 있는데 여러 가지 활동에 참여 하고 특별한 경험을 하고 있는다. 처음에는 한국문화강좌 위키 페이지를 만들어 봤다. 이것은 처음이니까 어려운 것 같았지만 재미있었다. 그리고 도자기도 만들어 봤다. 도자기 만들기는 저한테 너무 힘드는데 도자기 선생님의 돠와 주셔서 도자기를 예쁘게 만들었다. 그리고 우리 학생들은 한복을 입는 기회가 있어서 정말 기뻤다. 한복을 입고 새배라는 것도 배우고 차도 마셨다. 그리고 우리는 외출해서 노래방에서 두 시간 동안 노래를 했다. 노래방이 시끄럽지만 저는 여러 나라에서 온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한지인형도 만들어 봤다. 한지인형 만들기는 제 생각보다 쉬운 것 같았다. 저는 모든 활동을 할 때는 사진을 많이 찍었다. 이렇게 재미있는 경험을 하게 해 주신 한국학중앙연구원에게 감사드린다.


삼성 딜리이트

우리 학생들은 모두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구경한 후에 디지털 경험을 하러 서울에 있는 삼성 딜리이트에 갔다. 삼성 딜라이트는 삼층에 확산하고 있다. 딜라이트는 디지털하고 라이트를 혼합한 후에 만든 하나 단어이다. 일층에는 삼성 쇼가 있었는데 삼성의 새로운 제품을 쉽게 살 수 있었다. 이층하고 삼층에는 삼성의 디지털세계이었다. 삼성 안내자는 미래가 어떻게 디지털 세계로 바꾼 것을 잘 발표해주었다.

그 다음에, 우리 학생들은 모두 삼성 디지털 세계를 경험을 잘 했다. 삼성은 지구 온난화 문제에 대해서 LED 조명을 발견했다. LED 조명으로 팔십 퍼센트까지 절약할 수 있다. 훌륭한 삼성 딜라이트를 구경한 후에 삼성 회사에 취직하고 싶어되었다.


미술 수업

한국문화 강좌에 여러 가지 활동 중에, 한국의 미술 수업은 그 주에 하나이다. 저는 이런 수업해 본 적이 없었지만 한국문화 강좌 덕분에 해 봤다. 교수님은 옛날부터 현재까지 훌륭한 미술에 대해 잘 가르쳐주셨다. 옛날 한국 사람들은 벽에 그림을 그리고 그릇에도 학이나 동물들을 예쁘게 만들어 넣었다. 교수님은 옛날 사람들은 미술로 사회의 문제하고 좋은 점 등을 표현한다고 하셨다. 부타 얼굴도 미술 때문에 인도하고 중국하고 한국에 다르다고 하셨다. 한국의 미술 수업이 한국어로 해서 나에게 어려운 것 같았지만 정말 재미있었다.


경주 여행기록

이번주 수요일에는 경주로 여행 할 계획이었다. 그럼, 나는 화요일 밤 열 두 시 까지 열심히 한국수업 발표를 준비했고 선생님에게 보냈다. 발표를 수요일 까지 인터넷으로 제출 해야 하지만 랩텁이 너무 무거워서 경주에 가지고 가기 힘들기 때문에 화요일 까지 제출했다. 우리는 경주로 이동하기 전에 용인 한국민속촌에 가서 한국의 옛날 생활에 대해 알게 됐다. 내 생각에는 한국과 인도 생활 사이에 다른 것이 많지 않다고 생각한다.

한국민속촌을 구경할 때 시에 한국의 어떤 있는지 잊어버렸다. 내 마을에 가면 한국민속촌에 있는 집들 처럼 비슷한 집은 쉽게 찾을 수 있다. 한국은 선진국이지만 한국민속촌 처럼 다른 것들도 문화와 전통가 살아있다. 우리는 점심으로 맛이있는 파스타를 먹은 후에 경주로 출발했다.버스로 다섯 시간쯤 걸려서 모든 학생들이 좀 피곤했다. 하지만 안압지에서 아름다운 장면을 보고 학생들은 아픈 것을 잊어버리고 사진을 많이 찍었다. 안압지에서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서 기분이 기뻤다. 우리는 K-호텔에서 체큰인 했고 다른 방친구를 받았다.필리핀에서 온 노진은 내 방친구이었고 성격이 작한 사람이였다.

작년에 인도에서 왔던 내 친구 마나브는 wi fi 를 방에서 사용할 수 없다고 했다. 그래서 부모님과 이야기 하기 위해서 복도에 갔다. 복도에서 많은 학생들이 앉아서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었다. 우리는 복도에서 한국 놀이를 해 봤다.한국 놀이 한 것은 첫번째 이었으니까 실수를 많이 했지만 친구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다음 날에, 맛있는 아침 식사한 후에 천마총과 대릉원을 구경하러 출발했다.

천마총과 대릉원에서 안내자님은 잘 설명해 주어서 모든 옛날 것에 대해 알게 되었다. 그 다음, 우리는 국립경주박물관에도 갔다. 이 박물관이 아주 크고 사람들도 많이 온다. 박물관을 잘 구경한 후에 바닷가로 갔다. 먼저 바닷가에서 문무대왕릉과 주상절리를 구경한 후에 바다에 수영하러 갔다. 바다에서 수영해 본 적이 없어서 이 번에 해 봤다. 나는 수영 잘 못 해서 더 멀리 곳으로 수영할 수 없었다. 그 날에 우리는 일곱시 까지 호텔에 도착해서 자유시간을 많이 받았다. 그래서 학생들은 복도에 앉아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우리는 다음 날에 불국사와 석굴암을 구경했다. 이곳들은 산 위에 있는 아름다운 관광 장소이다. 불국사는 크고 여러 가지 부타를 불 수 있었다.인도의 부타와 한국의 부타는 몸이 많이 비슷하지만 얼굴이 좀 달랐다. 불국사에서 여성 부타를 처음으로 봤다. 그 다음 우리는 점심으로 비빔밥 을 먹은 후에 버스를 탔다. 버스 안에서도 우리는 선생님한테서 받은 경주의 유명한 빵을 먹었다. 경주 여행했을 때 우리는 사진을 많이 찍었다. 경주에서 했던 것은 다 재미있었지만 이 모두 중에 바다에서 수영하는 것이 제일 좋았다.

이것은 다 한국학중앙연구원 덕분이다. 마지막으로 운전을 잘 하신 버스 기사님에게 감사를 드린다. 이것으로 경주의 여행 마치도록 하겠다.



한국어수업

우리는 한국문화강좌에 한국수업이 열 개 있었다. 나는 시험을 잘 못 봐서 초급 수업을 다녔다. 하지만 초급의 선생님은 전송희이셨다. 송희 선생님은 너무 작하고 친절한 사람이시다. 그리고 수업을 할 때마다 학생에게 쉬운 한국어로 설명해 주셔서 학생들에게 한국 수업을 쉽게 지냈다. 우리 초급 학생들은 발표를 두번 까지 했다. 발표 준비가 힘들었지만 발표 덕분에 어러 나라의 문화와 역사를 알게 됐다. 나에게 한국어로 발표를 하는 것을 처음여서 나는 긴장이 많이 탔다.선생님은 우리 발표에도 도움을 많이 주셨다. 나는 반친구들과 쉬는 시간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


=제 3땅굴 및 도라산전망대=

우리는 도라산에 가기 전에 통일교육관에서 남한과 북한 시이에 현재의 관계를 배웠다. 우리는 4개 가지 땅굴 및에 대해 알았는데 제 3땅굴은 그 중에 하나이다. 땅굴 안에 사진기나 전화를 보안 이유 위해서 가지고 갈 수 없었다. 모두 학생들은 먼저 헬멧을 쏘고 차로 땅굴 안으로 갔다. 땅굴 안에 에어컨이 있어서 생각보다 덥지 않았다. 북한의 땅굴이 남한 땅굴보다 너무 작은 거 보인다. 제 3 땅굴 멏 도라산정망 대는 한국의 여러 가지 관광지 하나이다.


==서울역사박물관==

서울역사박물관은 서울 도시의 중간에 있다.이 박물관이 조선 시대부터 현재에 서울의 문화와 역사를 보여주는 서울도시역사박물관이다. 우리 박물관을 두개 구경했다. 경주박물관은 신라시대에 대해 표현하고 서울역사박물관은 조선 시대에 대해 표현한다. 나한테 서울 박물관이 더 좋은 것 같았다. 그리고 서울박물관에서 안내자님은 조선시대에 대해서 좋게 설명해 주셔서 조선시대와 서울역사박물관에 여러분도 한 번 가 보세요.



===취미===
  • 영화 보기
  • 축구하는 것
  • 여행하기
  • 등산
Subject Relation Object
니라즈 제일 좋은 사람 Di Marino Laury
니라즈 의 방친구는 Bunthoeun Sopanha
니라즈 과 치해지 사람 박민수
니라즈 의 대학교는 JNU
니라즈 의 전공은 한국어와 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