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uyen Thi Huong Giang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Nguyễn Thị Hương Giang
섬네일을 만드는 중 오류 발생: 섬네일 변수가 잘못되었습니다
Name in Latin Alphabet: Nguyen Thi Huong Giang
Nationality: Vietnam
Affiliation: Vietnam National University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베트남 하노이 국립 외국어 대학교에서 다녀오는 응우엔 티 흐엉 장이라고 합니다. 대학교에서 영어와 한국어를 열심히 공부해 오다가 이번 여름 방학에 한국학 중앙 연구원이 주최하는 한국 문화 강좌에 참여하러 한국으로 오게 되어서 너무나 기쁘고 기대가 많습니다. 한국학 중앙 연구원에서 여러 나라에서 온 친구들과 인연을 맺게 되어 만나며 얘기하다 보니 제 차분해 보이는 모습과 내성적인 성격이 점점 바꾸게 되었습니다.

우리 가족 3명이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하늘에서 항상 응원해주고 지켜봐주는 할머니와 엄마 덕분에 힘든 생활에도 불구하고 우리 가족은 언제나 같은 마음으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다른 성격, 다른 시대이지만 우리 3명이 싸우고 울고 웃고 같이 지내는게 참 익숙하고 좋습니다. 저는 친구가 많지만 가장 친한 친구가 한명밖에 없습니다. 가장 어두웠던 날에 그 친구가 아무말 없이 옆에 있으면서 제 말을 듣기만 했던 친구입니다. 수많은 사람들 중에서 우리를 정말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여유시간이 된다면 친구들과 만나거나 집에서 모아 맛있는 음식을 같이 준비합니다. 한국음악을 너무 좋아하고 베트남 친구들에게 한국 음악의 아름다움을 소개해 주고 싶어 Youtube에서 베트남어 자막이 있는 비디오를 만듭니다.

서울 이곳은- 로이킴

한국 음악을 포함하는 한국 문화에 괌심이 많아서 한국학 중앙 연구원에서의 한국 문화 강좌에 비롯하여 올 8월말에 건국 대학교에서 교환 학생으로서 한국 문화에 대해서 계속적으로 공부할 예정입니다. 앞길이 힘들 수 있겠지만 적극적인 성격과 열정적인 청춘으로 언제나 노력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문화 체험 활동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