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el 20"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2번째 줄: 2번째 줄:
 
|-
 
|-
 
! 일시 Date  
 
! 일시 Date  
| colspan="5" | Session 4 10월 7일(금), 9:00-10:30 (Oct. 7. Fri. 9:00-10:30)
+
| colspan="4" | Session 4 10월 7일(금), 9:00-10:30 (Oct. 7. Fri. 9:00-10:30)
 
|-
 
|-
 
! 장소 Venue  
 
! 장소 Venue  
| colspan="5" | Room 237
+
| colspan="4" | Room 237
 
|-
 
|-
 
! 사회자 Moderator  
 
! 사회자 Moderator  
| colspan="5" | 방동수 Dongsoo Bang
+
| colspan="4" | 방동수 Dongsoo Bang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at Chapel Hill)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at Chapel Hill)
 
|-
 
|-
 
! 발표 분야 Disciplines  
 
! 발표 분야 Disciplines  
| colspan="5" | 언어학 및 한국어 교육학
+
| colspan="4" | 언어학 및 한국어 교육학
 
|-
 
|-
 
! rowspan="2" | 발표자 Speaker  
 
! rowspan="2" | 발표자 Speaker  
| 방동수<br/>Dongsoo Bang ||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at Chapel Hill || 미국 대학에서의 한국어 교육의 현황과 전망<br/>The Current State and Prospect of Korean Language Education in America  || [http://ksabroad.aks.ac.kr/ksabroad/2016/congress/DongsooBang.pdf Abstract] || -
+
| 방동수<br/>Dongsoo Bang ||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at Chapel Hill || 미국 대학에서의 한국어 교육의 현황과 전망<br/>The Current State and Prospect of Korean Language Education in America  || [http://ksabroad.aks.ac.kr/ksabroad/2016/congress/DongsooBang.pdf Abstract]
 
|-
 
|-
| 김재욱<br/>JaeWook Kim || 한국외국어대학교 <br/>Hankuk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 || K-MOOC 한국어 강좌 현황 분석과 이를 활용한 플립드 러닝 교수 학습 방안 연구 || || 
+
| 김재욱<br/>JaeWook Kim || 한국외국어대학교 <br/>Hankuk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 || K-MOOC 한국어 강좌 현황 분석과 이를 활용한 플립드 러닝 교수 학습 방안 연구 ||  
 
|-
 
|-
 
! 발표사진 Photograph
 
! 발표사진 Photograph
| colspan="5" | [[file:Panel20.jpg]]
+
| colspan="4" | [[file:Panel20.jpg]]
 
|}
 
|}

2017년 1월 11일 (수) 10:55 기준 최신판

일시 Date Session 4 10월 7일(금), 9:00-10:30 (Oct. 7. Fri. 9:00-10:30)
장소 Venue Room 237
사회자 Moderator 방동수 Dongsoo Bang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at Chapel Hill)

발표 분야 Disciplines 언어학 및 한국어 교육학
발표자 Speaker 방동수
Dongsoo Bang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at Chapel Hill 미국 대학에서의 한국어 교육의 현황과 전망
The Current State and Prospect of Korean Language Education in America
Abstract
김재욱
JaeWook Kim
한국외국어대학교
Hankuk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
K-MOOC 한국어 강좌 현황 분석과 이를 활용한 플립드 러닝 교수 학습 방안 연구
발표사진 Photograph Panel2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