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el 31"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Kscon wiki (토론 | 기여) (새 문서: {| class="wikitable" style="text-align:center;" width="100%" |- ! 일시 Date | colspan="5" | Session 6 10월 7일(금), 13:30-15:00 (Oct. 7. Fri. 13:30-15:00) |- ! 장소 Venue | c...) |
Ksgrant wiki (토론 | 기여) |
||
(다른 사용자 한 명의 중간 판 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2번째 줄: | 2번째 줄: | ||
|- | |- | ||
! 일시 Date | ! 일시 Date | ||
− | | colspan=" | + | | colspan="4" | Session 6 10월 7일(금), 13:30-15:00 (Oct. 7. Fri. 13:30-15:00) |
|- | |- | ||
! 장소 Venue | ! 장소 Venue | ||
− | | colspan=" | + | | colspan="4" | Room 392 |
|- | |- | ||
! 사회자 Moderator | ! 사회자 Moderator | ||
− | | colspan=" | + | | colspan="4" | 김미정 Ann Meejung Kim |
(Yonsei University/ Univerity of Wisconsin-Madison) | (Yonsei University/ Univerity of Wisconsin-Madison) | ||
|- | |- | ||
! 발표 분야 Disciplines | ! 발표 분야 Disciplines | ||
− | | colspan=" | + | | colspan="4" | Global Korea 3 |
|- | |- | ||
− | ! rowspan=" | + | ! rowspan="2" | 발표자 Speaker |
− | | 소수<br/>Su Shuai || 전북대학교<br/>Chonbuk National University || 한국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 | | 소수<br/>Su Shuai || 전북대학교<br/>Chonbuk National University || 한국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http://ksabroad.aks.ac.kr/ksabroad/2016/congress/Sushuai.pdf Abstract] |
|- | |- | ||
− | | 김미정<br/>Ann Meejung Kim || 연세대학교 Yonsei University/ Univerity of Wisconsin-Madison || Marketing the Past: Rhetorical Presentation of Bukchon in Tourist Literature || | + | | 김미정<br/>Ann Meejung Kim || 연세대학교 Yonsei University/ Univerity of Wisconsin-Madison || Marketing the Past: Rhetorical Presentation of Bukchon in Tourist Literature || [http://ksabroad.aks.ac.kr/ksabroad/2016/congress/MeejungKim.pdf Abstract] |
|- | |- | ||
! 발표사진 Photograph | ! 발표사진 Photograph | ||
− | | colspan=" | + | | colspan="4" | [[file:Panel31.jpg]] |
|} | |} |
2017년 1월 11일 (수) 11:07 기준 최신판
일시 Date | Session 6 10월 7일(금), 13:30-15:00 (Oct. 7. Fri. 13:30-15:00) | |||
---|---|---|---|---|
장소 Venue | Room 392 | |||
사회자 Moderator | 김미정 Ann Meejung Kim
(Yonsei University/ Univerity of Wisconsin-Madison) | |||
발표 분야 Disciplines | Global Korea 3 | |||
발표자 Speaker | 소수 Su Shuai |
전북대학교 Chonbuk National University |
한국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bstract |
김미정 Ann Meejung Kim |
연세대학교 Yonsei University/ Univerity of Wisconsin-Madison | Marketing the Past: Rhetorical Presentation of Bukchon in Tourist Literature | Abstract | |
발표사진 Photograp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