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auyova Darya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Дар'я Салаўёва
Hwth.jpg
Name in Latin Alphabet: Darya Salauyova
Nationality: Belarus
Affiliation: Belarusian State University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벨라루스(Belarus)에서 온 살로비요바 다리아 (Salauyova Darya)라고 합니다. 저는 1994년 11월 13일에 벨라루스의 수도인 민스크(Minsk)에서 태어났습니다. 벨라루스국립대학교 3학년 학생이고 전공이 한국어학입니다.

사실은 아직 나중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잘 모르겠습니다. 근런데 대학교에서 번역 연습 수업 때 번역을 해 봤더니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졸업한 후에 소설, 수필, 기행문, 동화 책 같은 것을 한국어에서 러시아어로 번역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저의 자신의 책을 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한국어외에 일본어를 배웁니다. 한국어와 일본어・ 한국문화와 일본문화를 비교해 보면 너무 재미있습니다.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했을 때 한국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랐지만 대학교 공부로 한국에 대해서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한국에 처음 왔는데도 한국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대학교 과목 중에 제일 좋아하는 과목은 한국 신화였습니다. 한국에 와서 살아있는 한국신화의 요소를 볼 수 있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AKS 2015 한국문화강좌로 한국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한국어 능력이 향상되면 좋겠습니다.

한국 문화 체험 활동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