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ideh Zamani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Sepideh Zamani
섬네일을 만드는 중 오류 발생: 섬네일 변수가 잘못되었습니다
Name in Latin Alphabet: Sepideh Zamani
Nationality: Ireland
Affiliation: Trinity College Dublin, Trinity Centre for Asian Studies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세피데 자마니라고합니다. 제 이름은 한국말오 새벽이라는 의미예요. 스물 세 살 입니다. 저는 이런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런데 열한 살 부터 부모님께서랑 같이 아일랜드에서 이사헸입미다. 저는 아이였을때부터 너무 궁금한 편이였어서 대학교에서 생명공학을 정공할긱로했습니다.이제는 졸업하고 한국에 왔습니다. 올해 봄은 바로 제 마지막 학기가였습니다.저는2009 년 부터 필리핀친구 덕분에 한국 나라를 알아보고 문화와 언어에대해서 궁금한것이 많아젔어서 관심이 갖게됐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보거나 음악을 들때마다 저절로 언어를 조금이해하기때문에 너무나 바쁘지만 일주일에 한번 대학교에서 한국어 수업에 참석하고 배우기로했습니다. 왜냐하면 취직할때 내 이력서 속에 한국말처럼 이런 특별한 점이 있었으면 좋겠고 멋있을거같아서 그렀습니다.또한 한국나라를 여행가서 구경하고싶었습니다.지금 여기에있어서 내 꿈이 이루어줬던거같습니다. 그래서 완전히 행복하고 이렇게 열심히하고 성공했고 하나님과 선생님들 덕분에 한국에 가게됐어서 자신감이 많아졌고 감사하는 마음입니다.이런기회를 저한테 주셨어서 다시 감사드려요.

한국 문화 체험 활동 후기